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갑상선 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8:59

    >


    갑상선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아무런 문재가 없다고 의견하시면서 잘 방치하고 계신가요? 그러나, 최근들어 살이 찐 책인 피로감이 몰려오는 경우나, 살이 빠져서 심장박동수가 빨라진 분은 갑상선을 한번 검사해 보시길 원합니다. 그 이유는 갑상선과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이라면, 피룬시 하나 내에 전문적인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갑상선 전문가로부터 갑상선 항진증 질환과 갑상선 저하증 질환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갑상선 항진증 증상의 경우는 갑상선이 커진 후 호르몬이 많이 생산되고, 분비되어 에그대지를 필요이상으로 만들어 소비합니다. 그러면서 신체기능에 영향을 주는데, 체내에서 체온이 올라가고 땀이 많아져서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율신경이 흥분하여 심장박동수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반면, 갑상선 저하증의 경우는 항진증과 반대로 갑상선 호르몬의 생산, 분비가 감소해 체온이 떨어져 체중이 항상 같았던 것과 심박수까지 느려집니다. 그 때문에 이러한 신체적인 영향이 크기 때문에 갑상선 검사를 실시해야 하는데, 이전에는 여성들에게 많이 발병하는 질환입니다.경우, 최근에는 남성 갑상선 질환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남성에게도 많이 본인 타본인이라고 합니다.


    >


    갑상선은 우리 신체 부위의 목 아래쪽 기도를 감싸고 있는 장기입니다.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했는데, 분비를 해서 우리 몸의 대사량을 조절하고 자율신경계와 관련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몸 안에 있는 모든 기관의 기능을 적절히 유지시켜 열을 발생시켜 체온 유지를 할 수 있도록 하며, 필요하지 않은 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중요한 기능을 다하고 있는 갑상선에 사건이 발생하면, 당연히 체내에서 기능하지 않고, 하나 상생의 활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리고, 남자 갑상선 안에 간가령약성가령(결절)이 발생하는데, 양성과 악성이 구별되어 있어 갑상선의 나이가 크면 돌출되어 만진다고 합니다. 대단이 흔한 질환으로 모든 연령층이 생길 수 있지만, 최근에는 남자 갑상선 질환에서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


    그럼 남성 갑상선 질환이며 암에 어떻게 걸리는지 아는 비결로는 첫번째로 갑상선 전문병원인 강동서울외과에서 상다소음으로 인해 갑상선 질환을 겪은 경험이 있는지, 정확한 병력에 대해 이야기한 후 치료받은 것이 있으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은 점입니다. 그 때문에 촉진을 통해서 갑상선 부위를 만지고 상태가 심각하면 향후 검사인 갑상선 호르몬 검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오늘의 갑상선 호르몬 검사는 남자 갑상선 조절 기능을 검사하는 것으로, 갑상선 기능 변이를 가장 먼저 민감하게 반영된다고 하는데, 만약 갑상선 항진증·자기저하증이라면 혈액 TSH의 측정을 통해 조기 발견된다고 한다. 그 때문에, 뇌하수체에 의한 원인으로 갑상선 질환의 발생이 있어, 감별 진단에도 이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갑상선의 항진증과 갑상선 저하증의 질환이 아닌 갑상샘암의 검사가 필요하다면, 오늘 갑상선의 초소음파 검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남자 갑상선의 정확한 비결로 검사를 진행하는 고해상의 초소음 파기계입니다.결절의 크기, 모양, 위치, 결절의 개수를 알 수 있고, 혹시 안에서의 피자신의 물이 차는 부분과 물도 혹을 발견하는 데 있어서도 매우 정확한 검사의 비결이라고 한다.


    >


    갑상선의 초음파 검사의 비결은 미세한 크기의 결절까지 확인할 수 있고, 대개 우리 본인이기 때문에 살아가는 사람, 갑상선에는 작은 만에 하나 대부분이 발견되어 사건이 일어나는 병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 외 남갑상선암이 악성인지 양성인지 알기 위해서는 미세침 흡인세포 검사를 통해 결절세포를 흡입하고 현미경으로 관찰을 한다고 합니다. 간단한 검사에서 1-2분 이내에 검사가 쿳봉잉묘 갑상선 결절의 암인지 여부를 알기 위한 필수 검사법이므로 반드시 검사를 벌이고 있어야 하나요. 그중에서도 갑상샘암의 일종인 갑상선여포암이 있는데, 미세침흡인세포검사에서 양성인 악성인지 구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세침 흡인 세포검사를 반복하는 것 같아요. 그 때문에, 갑상선의 형태를 조사하는 기본적인 검사의 비결이, 또 하본이지만, 방사성 요오드본인 테크네슘이라고 하는 방사성 동위원소를 투여해, 갑상선을 촬영하는 갑상선 스캔의 비결이 있다고 합니다.


    >


    그럼 앞의 갑상샘암에서 어떤 종류의 암이 있는지 알아보면, 갑상샘암에서 90%발발 확률에 가장 흔한 암의 유두 암이 있지만 예후에 가장 좋은 암이라고 합니다. 그 때문에 다시 하그와잉의 예후에 좋은 암에서는 스질암이 있지만 하나~2%빈도로 드물그와잉타그와잉묘 천천히 자라는 암으로 전이가 안 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 반대로 우리 몸에 영향을 미치는 암은 어느 암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악성 암중 하나 0%정도 발병률이지만 한번 발발 시의 전이가 되요포암이 있어서 위에서 검사 방법인 미세침에서 구별이 안 암이라고 하지만 합니다. 그 때문에, 극히 드물게 발생하는 역형성암은 종양의 성장이 매우 빠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이 때문에 호흡곤란 등의 신체에 영향을 주고, 예후에도 가장 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암 종류가 있기 때문에 치료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 갑상선 질환이 양성 비유이기 때문에 문재가 되지 않는 한 너를 두고도 좋지만 5~하나 0%센트의 확률로 악성 종양의 암은 치료를 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치료방법은 갑상선호르몬요법, 수술요법, 고주파열치료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검사 결과에 따라 나쁘지 않은 방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무섭다고 방치하면 더 심한 통증과 다른 신체 기능에도 영향이 가므로 갑상선을 미리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