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ucon]비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4:56

    비야리카 화산 트래킹하는 날입니다.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ㅋㅋㅋ 화산 트레킹은 06:30~14:30인데 1작 1어 나빠지지 않습니다.온천 투어는 숙소 돌아와서 씻고 쉬고 night 8시~12시에 다녀오겠습니다.#villarrica화산 트레킹은 13.12기준 40000칠레 페소요.옷과 헬멧, 신발, 솔리탈 것을 빌려주세요.자외선 차단제와 선글라스, 음료 꼭 가져가세요.입구 즈음에 내리면 리프트를 타는지 물어볼게요. (8000페소를 추가로 내고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우리 팀은 걸어서 가라는 분이 계시고...계속 가이드가 설득하고 주어서 와도 꽤 걸어야 하고 꼭! 타세요.


    >


    >


    >


    >


    >


    >


    >


    >


    비야리카 화산은 활화산입니다.사진을 찍어도 저 안까지 당신 마스크 위험하다고 전에 혼자 떨어진 적이 있다는 내용이 들어있었어요"여기까지 오는 것도 운동을 별로 안한 저는 좀 힘들었어요.썰매를 타고 내릴 힘도 없었지만, 화산트래킹을 해보고 싶어서 할 가치가 있다고 의견합니다.


    >


    초점과 인간, 저입니다.ᄏᄏᄏ


    >


    갔다와서 샤워하고 딸기 칠라홀라 그리고 동네도 좀 다니고 쉴게요그리고 8시즈sound #hotspring 예약한 분을 데리러 와주세요.봉고차를 타고 조금 지면 자기 있는 곳으로 오는 곳수영복을 안으로 입고 가서 갈아입는 것은 쉬웠어요.온천 안에 화장실이 있긴 하지만 벌레가 꽤 있어서 저는 바로 준비했어요.젖은 수영복을 담을 비닐백, 물, 수건 등을 준비하세요.


    >


    >


    >


    탕은 몇 군데 있었어요. 저처럼 혼자 온 경우는 저밖에 없었는데ᅲ화산에 들렀다 오기에 좋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