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영화 추천 T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28

    여러분 안녕하세요. 안타깝다 +_+!! 오한시는 여러분께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드라마와 영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제가 직접 본 영화와 드라마로 소개하는 방안입니다.리스트를 작성하면... 넷플릭스 자체 제작 컨텐츠가 주류입니다!​ 제1최근 한가지씩 소개하고 보내고 겟움니다:)​


    >


    ​ 1)이 뭉당승 적소 미호 ​ 개인에서 별점 4.5/5.0(왓챠 평균 별점 4.2)​ 앞서고 드라마에 치아의 글을 소개할 것이다!저는 원래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주로 보았는데, 드라마는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부인 소리로 정 히로유키를 끝낸 야드가 즉석의 치아 문입니다.​ 반도 고교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에서 20화가 조금 넘는데 정말 아기자기하고 재밌어요!여주 매력, 가창... 남주, 존잘맨! 하이틴 로맨스가 괜찮은 분이라면 개인 저격을 할 거야 강추합니다. 남주가 청국의 차은우로 유명해서...웃음 추천합니다


    >


    ​ 2. 굿 플레이스 ​ 개인에서 별점 4.5/5.0(왓챠 평균 별점 4.0)​ 이는 최근 시즌 3까지 나쁘지 않고 있는데요!저는 최근 시즌 내내 고정 주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한편, 길이가 20분 정도로 상당히 짧기 때문에 몰래 빨리 빨리 보게 될 거예요;) 여주가 정예기 나쁘지 않은 プン 사람인데... 가끔 보면 시스템 문제로 죽어서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배드 플레이스가 아닌 굿 플레이스로 오게 됩니다.배드플레이스는 정말 무서운곳이라서 굿플레이스에 살아남으려고..(?) 계속 있을려고..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착해지려고 노력하는 드라마인데 정말 재밌어요. +_+​ 최근 시즌 4제작 확정이라고 합니다 :)​


    >


    ​ 3.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넷플릭스 제작)​ 개인에서 별점 4.0/5.0(왓챠 평균 별점 4.0)​ 이는 넷플릭스 드라마의 시청률 TOP 5안에 들정도 로이 미넷토후릿크스도라마에서 매우 유명하죠!?모태솔로의 오티스가 친구의 성상담 선생님이 되어주는 내용입니다. 껄껄 ​ 시즌 2제작까지 확정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영국의 발음이 당싱무 촉촉한 드라마 이프니닷 ​ 총 8부작으로 매우 매우 짧기 때문에 순식간에 정주행 바랍니다.하하 하하~:)​ 개인적으로 나는 5화 엔딩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


    >


    ​ 4. 가끔 로맨스(넷플릭스 제작)​ 개인에서 별점 3.5/5.0(왓챠 평균 별점 3.0)​ 이는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비교적 최근 영화입니다! 크리스 햄스워스의 친동생이 나오면서 더 유명해졌어요.로맨틱코미디 하면 제일 싫어하는 여주인공이...의문 뒤에 알고보니 로코의 주인공이 된 스토리입니다.너희들 무전형적이고... 너희 전형적인 미국의 랍유엘셀프교훈..하지만 원래 그런건 전형적인 맛이니까. +_+ 너무 기대는 하지 마세요. 나는 별 3.5 주었습니다 ​


    >


    ​ 5.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넷플릭스 제작)​ 개인에서 별점 5.0/5.0(왓챠 평균 별점 4.0)​ 저 왔어! 과인왔다! 세상사람들 왜 이거 안봐요? 이거 꼭 보세요. 정말 맑아요. 좀 설렌다~여주가 지금까지 짝사랑하던 5명의 남자들에게 몰래 썼던 러브 레터가... 모르는 이유로 발송이 면서..(웃음)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들어있는 영화입니다.남자주인공 노아... 진짜 강아지 존잘맨... 여러분 이거 꼭 보세요. 정말 재밌어요 얘기 과인 온 김에 조만간 저도 또 정주행해야겠어요. 아래턱...


    >


    ​ 6.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넷플릭스 제작)​ 개인에서 별점 4.0/5.0(왓챠 평균 별점 3.0)​ 이 영화는? 여주인공의 하퍼와 카스 친 게 정말 매력적이에요!사실 다른 것은 맘에 진입도 여자 주인공들이 그뎀 매력 있으므로 나는 별표 0.5점을 내준 경향도 있습니다 (웃음)여주인공과 남쥬는 상사들에 시달리는 비서입니다...정말 매 1지금까지 드러났다. 비서들..그들은 상사가 연아를 해야 조금 자신이 자유로워진다는 견해에서 서로 가짜로맨스플랜을 바르기 시작합니다! 소소하게 재미있습니다! 추천할게 (남주는 노매력)


    >


    ​ 7. 밧도맘스/에 밧도맘슥리스마스 ​ 개인에서 별점 3.5/5.0(왓챠 평균 별점 3.5)​ 내가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는 미라 크니스 와크 리스 틴 벨(위에서 추천한 굿 장소에 나오는 배우)가 나오고 인상깊은 영화였어요 ᄒᄒᄒ 엄마역할에 질린 엄마 셋이 나쁜 엄마가 되버려~ 말하면서 한 가지 가면을 범하는 스토리입니다.그냥 킬링타이더 영화... 재밌는 영화인줄 알고 보다가 마지막 엔딩크레딧 장면에서 제가 펑펑 울었어요.마지막에 실제로 배우와 배우의 엄마가 나와서 다같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정스토리의 아라시, 눈물이... 배드 맘즈 크리스마스는 배드 맘즈다 sound 시리즈인데 특별판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_+​


    >


    ​ 8.#리얼리티 하이(넷플릭스 제작)​ 개인에서 별점 3.0/5.0(왓챠 평균 별점 3.0)​ 요건, 속이지 않쵸은이에키 전형적인 로맨스. ㅠ...표준 다른 것은 여주가 흑인이라는 점..?강남 주례 키스 파 워스가 잘생겼어요 그것이 다임러...여주, 남쥬, 케미가 잘 어울립니다.당신은 전형적인 이야기이기 때문에 말하는 것도 어렵군요.뽐생이가... 꾸미면서... 하나진 모임에 들어가서 잘 되는 남자 friend를 사귀고... 전 여자친구가 트집을 잡아... 뭐 그런..


    >


    ​ 9. 새 부스 ​ 개인에서 별점 3.0/5.0(왓챠 평균 별점 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 점점 나의 별이 낫죠?.....이는 남주와 여주가 실제로 사귀다 헤어졌어요 남 주 체력이 풀릴 겁니다.이것도 전형적인 하이틴로맨스 영화에요 뒤에 스토리가 별개였어요. 음, 어릴 때부터 단짝인 친국가가 있는데 그 친국 오빠를 사귀게 되는... 그런 스토리 이프니닷-3-...​ 시즌 2제작 확정이라고 들었습니다 후후쿠


    >


    ​ 10. 시에라, 김연아가 대작전(넷플릭스 제작)​ 개인에서 별점 3.0/5.0(왓챠 평균 별점 3.0)​ 이 영화의 이이에키을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주인공 시에라는... 똑똑한데 유행가가 없어요ᅲᅲ.매력적인 소년 제이미와 달콤한 메일을 주고 받는데요. 사실 제이미는 시에라가 서브마마의 베로니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요...? 그렇게 이 이야기가 진행됩니다..얼렁뚱땅한 이야기 서브여주인 베로니카와 남주인 노아(위, 제가 추천한 제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남주!)로의 의리로 끝까지 봤습니다.아 진짜 이건 후로 탈수록 시에라노이아베로니카가 줘야해요 베로니카 매력 새로고침입니다


    ​ 이상으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0개의 추천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 이야기에는 넷플릭스에서 즐겨보세요.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