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업에서 인문재과까지 국제 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00

    >


    안녕하세요 YBM캐리어캠퍼스입니다! 2020년 상반기 채용이 다가오면서 각종 자격에 관한 훈 미이 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MOS 자격증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직접 인증함으로써 공신력과 정확성을 인증받을 수 있는 국제인증자격시험입니다. 취업준비생 외에 승진과 인사자료로 활용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자격증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MOS 자격증 종류부터 MOS 시험 접수, 조회, 시험 날짜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란 우리가 단지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증으로 높은 수준의 사무실 활용 능력이 있는 sound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계열 업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데, 이미 사무 업무를 하고 있더라도 추가로 MOS자격증을 취득하면 이직에 도움이 이 기회에 자세히 알아보세요. ​ MOS시험은 시작부터 종료까지 100%컴퓨터 상에서 열리는 CBT(Computer Based Test)으로 평가 방식이 정확함은 물론 시험 종료 바로 시험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


    MOS시험은 현재 일 70개국 9,500여개 시험 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자격이라 전 세계 어디서 제 인정되는데요. 즉,외국중소기업이과인국제중소기업에취업할때취득하게되면도움이됩니다. 미국에서는 MOS 자격이 일반화되어, 국내에서는 취업 자격을 가지려고 하는 대학생이나 인사 사건이나 자료로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몇몇 대학에서는 졸업 자격 및 학점으로 인정해 주기도 합니다. 또, 중·고교생도 대학 수험에 필요한 정보 소양 능력으로서 자격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


    MOS자격증은 Microsoft Office에 포함된 프로그램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Word, Excel, Powerpoint, Access, Outlook이 2013,2016에 시행되고, 자격증의 종류로는 커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MOS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해도 같은 자격증은 아닙니다. 레벨에 따라서, 각 애플리케이션의 습득 정도가 과인이 됩니다만. 가장 Ms Office응용 프로그램 모드를 완전히 터득한 최고의 전문가들은 Master(전문의)특정 Ms Office응용 프로그램이 전문가 수준인 것은 Expert(상급)특정 MS Office 2000애플리케이션을 능숙하게 거론된 sound를 나 얻는 수준은 Core(처음 반)입니다.​


    MOS MASTER는 2016년에는 별도의 시험 없이 Word(Expert), Excel(Expert), Powerpoint(Core)은 필수 Access(Core), Outlook(Core)은 선택에서 1과목을 취득한 경우 자동적으로 주어지는 자격증이다. 예를 들어 Word(Expert), Excel(Expert), Powerpoint(Core)와 Access(Core)을 취득한 경우 4개 자격증과 MOS MASTER가 취득하는 방식이다. 다만 2013년에는 A중 B 아닌 C 아닌 3가지 방안이 있으나 이 중에서 1프지앙을 선택해서 취득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자격을 준비하는 계획을 세우면 MOS MASTER를 취득하는 것이 가산점 등으로 이득이 된다.


    Word와 Excel만 Expert(상급) 및 Core(일반)자격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Powerpoint, Access, Outlook자격증은 전체 Core(일반)에 해당됩니다. Expert(상급)과 Core(일반)의 시험 가끔은 50분 통과 점수는 1,000점 중 700점 이상으로 동일하지만 Expert(상급)의 경우 가끔 내 평가되는 항목이 추가합니다. 자세한 평가항목은 YMBIT(https://www.ybmit.com/mos/int_certi.jsp)))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MOS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다가 지금은 실천에 옮길 때에요. MOS 시험을 접수해야 하는데요. MOS 자격증 시험은 YBMIT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네이버 및 각종 포커면에서 'YBMIT'를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다소간의 등록음으로 홈페이지 상단의 시험접수를 클릭하면 접수가 진행됩니다. 가끔 여유가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MOS 시험은 수시로 진행되므로 시험 접수 시험센터 및 하나정보 조회 메뉴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의 종류/수험 구분/과목/지상/센터 선택/날짜 및 때때로를 꼼꼼히 확인했다면 다소 소리는 응시자의 동의 여부를 체크하고 시험 아기디를 선택한다. 마지막은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나서 결제를 할 차례입니다. ​ MOS시험 응시료는 등급, 언어 버전에 관계 없이 79,000원에서 재발다. 단,할인여부(쿠폰)를적용하면더욱저렴한가격으로확인할수있습니다! YBM커리어 캠퍼스에서는 MOS 20하나 6 Maste강의를 수강하는 분들에 한해 59,000에 시험을 수험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드립니다!


    >


    MOS 시험을 볼 때는 정확하게 규정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규정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공무원증, 장애인복지카드 등 실물 신분증을 예기합니다.(*대학교 학생증 불가, 중·고등학교 학생증 가능)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험장에 늦게 도착하여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험장에 도착했지만 시험에 응시 하지 않은 경우에는 첫 0,600원을 내고 시홈쵸쯔을 특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응시의 처음부터 1개월 이내에 특별 연기를 신청하지 않으면 적용되지 않고 정확하게 시험장에 온 지각 또는 신분의 미확인으로 확인되지 않는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


    독학으로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지만, 쉴 새 없이 살아가는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은 MOS 자격증 말고도 신경 쓰는 것이 굉장히 자신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YBM커리어 캠퍼스에서는 단 2주 만에 MOS 2016 Master빨리 취득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 주고 있습니다... 아침에 때 때 로이 있다 하시는 분들이 평1주일 팀 A코스, 직장에 다니고 있고 아침보다는 저녁 때 로이, 괜찮아 하시는 분들이 1석반 B코스를 선택하세요!YBM커리어 캠퍼스 강남점에서는 다양한 특혜로 간단하고 빠른 MOSMASTER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첫째, 최단기 2주 단기 완성반 빨리시 1내에 전문가 수준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둘째, 오프라인 서비스의 최저 가격을 자랑합니다. 셋째,강의수강시교안을무료로제공하고있습니다. 4번째, 매주 자주적으로 시험을 받고 있으므로, 높은 통과율을 보장합니다. 4번째 강의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하고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다섯번째, 불통그와시 1과목을 무료로 다시 응시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면접 1이 얼마 남지 않고, 자격을 포기하려 했으나 YBM커리어 캠퍼스 강의를 듣고 2주 이내로 자격을 취득하고 면접에도 통과했습니다!""강사의 강의 덕분에 한번에 시험에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수강생들의삶의수강감상,사양은여러분들의차례입니다.​ 한주에 두 과목씩 만족도 100Percent전문 강사의 생생한 현장 강의!지금 곧 YBM커리어 캠퍼스에서 자신을 느끼세요!가끔은 거르고 경력은 커지고, YBM커리어 캠퍼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