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 대통령 개그맨 김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08

    그게 바로 #남자의 길이라고 아세요? 흐흐흐가 유행이라 아시겠지만 저는 엊그제 김재우 씨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있다가 완전 빵빵하게 찢어져서 팔로우까지 하게 됐어요. 해시태그의 중요성. 읽는 내내 재밌지만 몇 개만 가져왔어요.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 중에 아직 안 들어오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세요.


    >


    괜히 개그맨이 아닌 해시태그 센스를 보고 특히 본인 #그게 바로 #-길 나도 어제 포팅에 #그게 바로 #가랑의 길을 올렸어요 ᄏᄏᄏ


    >


    못 보신 분은 웃고 있으시길 :-)


    >


    다 웃겨서 읽다가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www.


    >


    이것도 정말 재미있었어!


    >


    와이프(부인)이랑도 친해질수있는것도 즐겁고


    >


    >


    저는 그냥 다 재밌었어요.


    >


    이것도 진짜 웃었어요.두 개의 심장을 가진 아줌마


    >


    이것도 진짜 짱이다.전부 나쁘지는 않지만 이쪽까지만 허락도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그게 바로 #블로거길에서 문제가 되면 바로 지울게 ᄏᄏ


    김재우 인스타 주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