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V키즈 유플러스유아들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12

    KT '아기채널'


    >


    [이 문장의 목차]1. 개요 2. 통신 회사 3개의 완벽 비교-어린이 학습-아기, 애니메이션 교육이나 서비스 ​[개요]​ 신봉 인계의 공원에서 놀고 와도 일방 바로 건강하게 되는 아이 집 1을 한다면 여기저기 다시 이성을 잃고 다시 놀아 달라는 아이들...!!그뎀 본인 귀여운 때에는 그뎀 피곤해서 집 1번 해야 하므로 ​ 조금이라도 혼자 안전하게 놀아 줄 수 없는지.. 느낌이 좋네요.스마트폰을 쥐어줄까 말까 하는 느낌도 있지만, 제가 보지 않은 곳에서 유해한 콘텐츠가 노출될까, 이것도 직접 보지 않으면 매우 불안합니다.그렇다고 이렇게 미디어 시대에 언제까지 아이들에게 전혀 노출시키지 않을 방법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어차피 미디어를 접해야 한다면, 더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미디어 시대에 맞는 즐거운 육아를 위하여! 부모님의 잠깐 휴식시에! BTV 키즈 /KT 어린이 채널 / 유플러스 아이들 본인 라거 부모를 위해! 아이들을 위해서! 갑니다:)3개 통신사의 키즈 채널이 각각 어떤 특징이 있는 장점이 있는지 자세히, 그리고 이해하기 쉽게 분석하려고 합니다~ 정보가 많이 유용하게 쓰세요:)


    >


    ​ ​ 통신 회사가 지향하는 3개의 완벽 비교]


    TV에 내가 과인오면 얼마나 과인 좋을까? 라는 동요도 있어요 역시 TV에 과인은 모든 것이 신기한 아이들에게는 과인이 얼굴이 과인은 너희 무과인도 과인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제가직접선택한동화에제얼굴이과인이고제가그린그림과다같이과인이목소리가콰인이나오면!아이들은정스토리를장시간집중해서자기주도적인학습이되겠죠?공주가되고싶은아이들에게는공주가될수있고,투덜투덜 놀고싶은아이에게는공주삼형제돼지가될수있어요! 내가 그린 그림이 동화의 배경이 된다면?! 상상력과 자존감 상승에도 올바른 스토리로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이 제가 어렸을 때도 있었다면.. 유)도 유플러스 아이들과 인라에는 은진출판사, KT 아이들 채널은 대교와 협력하여 보다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특히 KT 어린이 채널에서는 동화뿐 아니라 어린이 신체활동과 공룡 캐릭터 게임입니다.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


    ​ 1) 살아 있는 동영상(무료) 살아 있는 동화와는 이미 기존에 존재하는 실감이 몹시 읽어 주는 텔레비전의 동화를 넘어 아기가 직접 주인공이 되고 작가가 되어서 아이의 목 sound와 그림을 직접 추가되는 스스로 창작을 가능한 텔레비전입니다.롤플레잉, 그림그리기, 이야기놀이 등 다양한 놀이가 숨어있어 직접 상상력을 펼쳐 만들어진 동화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


    2)플레이 송스 홈- 똑똑한 소움액 놀이(월 38,500)플레이스 송스 홈은 유아들의 통합적 발달을 돕소움액 놀이 프로그램 이다니다. 유아들의 나이로 단계별로 5개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웅진북클럽TV, 책 읽어주는TV(무료) 어린이가 읽고 싶은 책을 직접 고른 뒤 직접 그림을 그려 사진을 찍어 TV에 보내면 아이가 그린 그림이 동화책이 됩니다.즐겁게 동화를 보고 직접 그린 그림이 나쁘지 않을 뿐인 동화가 되다니! 웅진북클럽의 유행동화책을 모두 함께 보세요.~2)자연, 창의, 융합, 생생 체험 학습(무료)​ 현실보다 실감 나쁘지 않아는 증강 현실의 컨텐츠를 활용하고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아드님이 스스로 색을 칠하고 그림을 그려서 만든 다양한 초 music체험, 공룡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화석을 발굴할 기회와 곤충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곤충을 잡는 체험을 다시 공사하고 신비적 체험을 다시 공사합니다.​


    >


    1)키즈 랜드, 잉글리시 엄마와 함께 영어 공부를! 홈 스쿨링 가이드가 붙어서 간단하게 엄마들도 영어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전세계 국제학교와 미국공립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콜라스틱'을 직접 채용하여 단계별 시청 노하우를 전달하고, 영어 감정 상담을 통해 영어를 어렵게 의견하는 어머니께 '어머니표 영어'를 알려드립니다! ​ 2대교 상상 Kids​ 지혜 언니가 일러 주는 즐겁고 재미 있는 책을 읽음으로써 아이들의 창의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문가들이 선별한 세대별 추천 책을 통해서 어려운 수학, 과학.역사도 쉽게 접할 수 있어요~ 송쵸은 카마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 24시간 무료 채널에서 어린이가 원할 때까지 동화 전집을 읽을 수 있습니다. 3)TV가 문화 센터 ​ 내가 텔레비전 속에 들어간다면? 텔레비전 속에 들어가고, 발레와 요가 이렇게 태권도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매 1장 1아이의 신체 활동을 보존하고 기록해서 아이가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체크하고 보세요:)​ 4)AR인터랙티브 나쁘지 않아는 이니 소에 ​ 공룡의 이름까지 달달 외우는 아이들! 유행공룡 캐릭터를 마음대로 움직여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제가 공룡이 되어볼수도 있고 공룡이 되어 장아이물도 피한 게이프니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츄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좋습니다:)5)소리의 동화 세이 펜 ​ 9개 출판사의 16개 전집 1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할 것이다! 생생한 효과음과 배경음으로 몰입감을 높이고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한글을 쉽게 깨우쳐 줍니다.물론, 독서에 관경이 생기는 것은 덤입니다!


    >


    3사쵸은브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와 케리 언니를 제공합니다~ 최대 채널과 VOD 서비스는 당연히 KT가 최고지만 유튜브 시청은 세 곳 모두 가능합니다.:) (유튜브 시청 조건은 제조사가 각기 다르므로 알고 싶은 글로 월(辛)괴로우세요)


    날)B TV오리지놀그와은(무료)SK브로드 밴드의 대표 투자 이야기, 메이) 인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는 당연하고, 로보캅의 폴리, 샤이 닝그스타ー도우은유헹 이야기, 만화 한 500여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여러가지 채널을 재공개합니다! 유투브만 있어도 아이들은 하루종일 놀고 있지요? 아무래도 LG는 오락부분에서는 유투브에 전적으로 맡긴것 같네요.:)


    하나)BIG3캐릭터 무료 채널 핑크 폰 뽀로로, 캐리 채널을 광고 없이! 유해 콘텐츠에 노출될 우려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0특히 캐리 채널은 유튜브에 아직 오르지 않은 프리미엄 콘텐츠를 한 보고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2)하나 5000개 무료 VOD국내 최대 무료 VOD와 실시간 키즈 채널을 통해서 유튜브나 텔레비전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2번째 SK KT LG의 특징까지 찾아봤습니다 혹시라도 글 읽으실 때 헤걸리 시거 본인도 모르는 내용 있는 거 있으시면 저희에게 언제든 질문하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답변해드릴게요~ 이 글을 포스팅하는 저희는! 아래와 같습니다!


    >


    그렇다면 바로 본론으로 들어 3번째 특징에 대해서도 알아보겟움니다!


    1.SK브로드 밴드 BTV키즈 ​


    >


    날)멀티 놀이 교실, 뽀로로 놀이 교실(세월 9,800)​, 아이들의 대통령! 포르투갈 대통령과 함께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는 놀이 교실입니다. 누리 과정으로 이어지고 언어, 수학, 율동 체조, 과학, 생활 습관 등 부모와 함께 갈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언어 능력, 사회성, 자기 조절력, 공갈 무료크 등을 기를 5단계 프로그램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2)SK뽀로로는 노래방(월 5,390)/영어 쑥쑥 튜브(무료)흥이 많은 아이들 때문에 노래방 기능도 제공이 좋습니다.또 유튜브 글로벌 교육 컨텐츠 탑 한 00중 리틀 베이비범, 츄츄 TV, 마더 구스 클럽, 후 프라 키즈, 바다 쟈싱무 등을 무료로 제공합니다!이것 또한 광고 없이 제공되어 아이 수준에 맞게 언어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구간을 반복 연습을 최적화할 수 있으므로 고정된 스토리를 꼼꼼하게 준비된 제품입니다. 영어스팟튜브로영어를쉽게접근할수있어요!윤선생영어교실도함께제공됩니다.:)​ 2.LG유 플러스 아이들 쟈싱라 ​ 것)언어 발달의 유튜브 키즈, 외국어 놀이(무료)​ 아이가 좋아하는 유튜브를 보면서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파고가 쉽게 가르쳐주면서 외국어 놀이를 하거나 스토리대로 척척 영어로 변환해 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아이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어머니들의 질문에도 간단하게 대답해주시니 걱정 없으시겠죠. 2)예비 부모에서 육아기 어머니 아버지를 위한 부모 교실(무료)​ 아이들이 태어나고 자신 전, 태교부터 육아에 대한 대백과 사전, 육아상 다소움 등 부모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하는 예비 부모님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3.KT, 유아 채널의 키즈 랜드 잉글리시 홈 스쿨링 가이드를 제공하고 영어가 부다 소음이었다 엄마들 때문에 어머니 겉 영어의 비결을 제공하고 드립니다!영리한 아이들 때문에 똑똑한 엄마가 되는 비결. 도전해 보세요.


    >


    >


    ​ ​ 2)의 오은영 육아상 다소리소 어린이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런 행동은 왜 하는가! 궁금하시죠? 육아전문과 오은영씨의 육아썬더소리소에서 간편하게 썬더소리를 진행해보세요이처럼 KT와 LG에서는 예비부모와 육아의 부모에 관한 정보와 배려 등을 위해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모두 부모님들이 처가 실음이라 정보도 부족하고 생각도 많았지? 이런 세심한 콘텐츠는 정 내용에 감동입니다! 아기 채널에 유해 컨텐츠가 나오지 않겠느냐고 걱정한 부모님들!LG와 KT에서는 유해 콘텐츠를 차단하는 전용 리모컨과 텔레비전 시청 습관 헬퍼 서비스로 하루의 시청 횟수도 제한할 수 있고, 시간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도 있어 어린이의 시력도 보호해 줍니다. SK에서는 어린이 안심 모드 기능으로 시청 습관, 구간 반복 및 무한 반복 기능에서 율동/음악/외국어 기능을 익히는 데 최적입니다!​ 통신 3개사의 서비스는 설명과 사진으로 더 꼼꼼히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