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관련주의 모든 것(대성엘텍, 코리아에프티, 모바1어플라이언스, 에이테크솔루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15

    >


    안녕하세요 불기둥 탐색입니다항상 그랬듯이 포스팅에서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자율 주행에 대해 알 필요가 있군요.자율주행이란 [Automatic Driving, 자율주행] 즉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차가 스스로 도로를 달리게 하는가.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자동차가혼자운전하다니.그 운전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겐 매우 기쁜 소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출처-Naver 지식백과-자동차만으로도 첨단기술이 들어가지만 통신, 카메라 등 복합적인 기술이 들어가 기술집약적인 산업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최근 자율주행에 관한 뉴스가 언론을 통해 많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율주행에 대한 가치투자자의 관심과 주제도 붐이 일고 있는 듯하다.오한상날은 자율주행 관련주의 대표적인 테마주와 차트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율주제가 있는 종목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와 같은 종목이 있네요.각 종목의 차트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일.대성엘텍


    >


    자율주제가불기시작해서제일세게움직이는놈이죠.위에 저항량이 많다는 단점이 있지만 추세를 이어 인간이라는 점에서는.. 아직 긍정적인 흐름입니다. 다만 단기적으로 슛이 여러번 지나갔기 때문에 피로감에 의한 조정은 견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코리아에 푸티


    >


    코리아 에프 티도 또 한문 대성 엘텍 같은 2개의 그림이 자동 운전과 관련해서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흥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역시 한과인 흥미롭게 지켜볼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3. 모파쵸쯔아프라이앙스


    >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차트 타입이야.다만 오랜 시간을 기다려도 견해만큼 출렁거리지 않는 모습은 요즘보다는 좀 더 가끔 투자했을 때가 기다려지는 그림입니다.


    문장을 끝내고... 자율주행 관련주의 차트는 아직 거품이 일 단계라기보다는, 거품이 일기 이전에 있는 흥미 단계 정도로 보입니다.테마의 발전 가능성은 무한하며 언제든지 뉴스로 시세를 조작하기 쉬우므로 세력도 편안하게 물량을 모을 수 있다는 생각의 주제입니다.자율주행.. 얼마전에 뉴스를 보니 이런 뉴스를 본 적이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은 어디까지인가... 다시한번 의견해 보는 하루입니다.이상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한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차트 공부를 더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카페로 입장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