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곡 추천_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5:11

    >


    요즘도 실력과 외모를 전체 겸비한 가수들이 대부분이지만 예전엔 그리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첫째는 전에 거르지 않았던 가수 테이의 명곡 추천으로 사랑은 향기를 가지고를 들어보려 합니다. 위에 사진은 원래 잘생겼는데 존염소 잘생기게 나왔네요.


    >


    아마 요즘 아이돌 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나와도 요즘 유행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도 크고 날씬한 몸매에 연예감도 어느 정도 있고 특히 무쌍이다, 얼굴까지 요즘 스타 1이기 때문입니다.


    >


    물론 발매했었던 앨범도 유행가였고 그안에는 유명한 음악도 많았죠. 명곡 추천을 해보면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같은 배에, 사랑은 하자라는 것까지 여러 곡이 있었어요.


    >


    그 자신이 최근에 방송에서 본 것이 작년의 복면가왕이었어요. 여전히 음악은 잘하는데 허스키해서 그런지 티가 확 나더라고요. 그래서 훈훈한 외모 아무데도 안 갔어요 요즘에는 군 제대 후에 버스킹을 홍대거리에서 버스킹을 한답니다. 도대체 앨범 발매는 언제쯤 하는지 모르겠어요.


    >


    또 드물게 오락실에서도 근황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아디가 노래 같은 건 안 한 지 오래돼서 꽤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었어요. 다시 한 번 알아보니 끝난 오마이 비그더스 OST를 부르고 있었어요. 명곡 추천을 하는 사랑의 향기를 남기고는 테이의 한 모음집에 수록돼 있어 신인으로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게 해준 곡이기도 합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연인과 이별 후에 고뇌하는 남자의 모습을 잘 그려냈습니다. 앨범 자켓은 촌스럽지만 노래는 지금 들어도 됩니다.


    >


    테이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서 가슴이 아프고 목이 메어 힘써도 피하지도 물러서지도 않는 이별일까 놀라 자꾸만 무서워서 웃으며ound로 이기려해도 성급한 눈물이 더 빠르고 알아 나를 흘러나온 시끄럽게 사랑했나봐 너를 주었어 뺏는걸보면 너무 억울해서 행복을 또 시샘했나(I miss the love that I shared with U) 온 세상이 취해있는 것 같아 눈부셨던 우리 추억이 뜨거워지도록 휘청거리니 가슴에 살던 날들과 꿈꿨던 사랑이 다 깨져 또 지고 향기로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내가 못생겨서 돌아보고 가슴팍팍팍팍 쳐도 지우지 않는 사랑인지도 모르는데, 네가 미워서 누굴 만나 또 시작하려해도 더 그리운데, 왜 그렇게 고생했는데. [shared with U] 온 세상이 취한 듯 눈부셨던 우리들의 추억이 뜨겁게 흔들리고, 가슴에 살던 날들과 꿈꿨던 사랑이 전부 부서지고, 또 흩어져, 향기로 이렇게 하루 이틀 지나, 눈 멀어져 버리면, 언젠가 다시 가슴에서도 무뎌지는, 그런 식으로 예기하기까지 얼마나 싸워야 할지 보이지 않는 나와는 다시 볼 수 없는 당신의 곁 (I miss the love that I shared with U) 등, 언제쯤 자유로울 수 없는 나의 아픔 속에, 우리의 아픔도 나빠요.


    명곡인 추천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