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OA 시즌2 행방된 딸 미스테리 스릴러 추천 (시즌일 약간 스포)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2:12

    실종되고 7년 만에 돌아온 딸. 딸은 실종되기 전과는 다른 모습이었다 딸은 7년 동안 어떻게 보낸 것 1? 원래 앞이 보이지 않던 프레이는 등에 뭔지 모를 상처처럼 지금은 두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다. 프레이는 어떻게 앞을 볼 수 있었을까? 그래서 프레이가 숨겨둔 비밀은 무엇인지에 대해 드라마가 진행된다. 프레이는 나를 OA로 예상할 뿐이었다.드라마 속에서 이 문제는 미시간 문제가 되어 유명해진다.​​​


    >


    >


    이 드라마는 레토릭도 아니고 스릴러 장르라고는 하지만 드라마 굿플레이스처럼 사후세계에 대해 재미있게 접근하는 것은 아니다.​​​


    >


    프레이는 어떤 남자에 의해 수감되었다. 이 형무소에서는 죽은 자의 sound에 대해 연구하는 과학자가 불법적으로 사후 세계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프레이는 이 감옥에서 탈출하기 위해, 그 과학자를 죽이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패했어요. 그 와중에


    >


    자신이 "OA" Original Angel이라고 알게 된다. angel이라는 것을 프레이가 깨달으면서 죽은 남자를 프레이의 힘으로 되살리는 경험을 하게 된다. 과학자들의 내용에 따르면 이들 OA들은 각자 주어진 주술을 익힌 뒤 하나의 심정으로 각 자동작을 하면 다른 차원으로 가는 문을 열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과학자에 의해 다시 부모(실은 양부모입니다)에게 돌아온다. 그 이후


    >


    ​ ​ ​ 5명을 소집, OA에 관련된 예기를 한 것을 마을 사람들에게 들켜서 마을을 쫓겨나쟈싱게 된다. 다음 대학 캠퍼스 총격 문제로 OA로부터 주술을 배운 사람들이 주술하는 행위가 자신감으로 OA는 총을 맞고 앰。런스에 실린다. 이게 시즌 하나 마지막 장면입니다. 뭐지?


    >


    어떻게 이해하기가 무척 어려웠다.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들여야 하는지도 난해하긴 했어요. 아마도 내가 보는 사후세계에 대한 것과 그 무과인도 다르기 때문일 것이다. 화적인 부분 때문에 미국 내에서도 호불호가 갈렸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